게임명 : Perspective
사용언어 : C++
제작기간 : 2022.02.21 ~ 2022.03.14 (3주)
팀 인원 : 3 명
역 할 : 맵툴, 카메라, FPS에서의 player 및 이펙트, 몬스터
설명: 2D, 3D를 변환해 가면서 파란큐브만 밟고 종료지점까지 도착하는 게임입니다.
3D에서 2D로 변환시 기본 로직으로는 직교가 사용되었습니다.
MFC를 게임에 직접 적용해보기 위하여 MFC를 최대한 사용해보고자 하였습니다.
구현 컨텐츠:
- 맵툴 및 맵 제작
- 맵 내 카메라 충돌처리
- fps 총 흔들림 구현
- 유령 몬스터, 외계인 몬스터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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